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리밥을 정식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벽오동 화순점과 나주점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우연하게 벽오동이라는 보리밥집을 두 군데 이용하게 되어 둘 다 한 번에 소개해 드릴게요. 두 곳을 다녀오면서 느낀 점들을 얘기해 볼게요~

먼저 화순점을 가볼게요~

주소 : 전남 화순군 화순읍 오성로 388 1층

영업시간 : 10:00 ~ 20: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수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61-371-9289

벽오동 화순점
화순점 입구입니다.

주차장은 앞뒤로 넓게 있었어요. 넓어서 좋네요~ 시간대가 점심시간이 지나서 갔는데 피크타임때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회전율이 좋은 편이라 그리 오래 기다리시진 않아도 되지만 기다림이 싫으신 분들은 정오는 피해 가세요. 

보리밥정식 2인
보리밥 정식 2인상입니다.

앉아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필요한 것들을 잘 응대해 주셨구요. 여러 가지 반찬과 함께 비벼 먹을 수 있도록 보리밥은 큰 대접에 담아주셨네요~ 쌈 채소와 불고기 보쌈 등등 한 그릇을 질리지 않도록 먹을 수 있게 구성이 알차요~ 나오고 나니 사진 찍자마자

잘먹었습니다
네 탈탈 털어먹었어요.

네 싹 쓸어먹었어요.. 제가 반찬을 잘 안 먹는 편인데 나물 여러가지와 함께 비벼 먹으니 반찬도 싹싹 긁어서 잘 먹었네요 ㅎㅎ 같이 나온 배추와 열무도 쌈을 싸 먹었더니 금세 바닥이 보였어요. 야채에서 단맛이 나더라고요~ 

화순 관광지 안내
관광안내

나오면서 보니 화순에 있는 관광지를 소개하는 안내판이 있네요. 광주에 오래 살았었는데 가본 곳이 많이 없네요. 하나 하나 꼭 다 가봐야겠어요!

이제 나주점을 가볼게요~

주소 : 전남 나주시 산포면 세남로 136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화, 목 점심까지 영업

월, 수, 금 저녁까지 영업) 변동 가능

전화번호 061-332-0556

나주점 입간판
나주점 도착~

나주 산포면에 위치한 나주점은 차량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대중교통으로는 방문이 어려운 편이에요. 나주혁신도시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걷는 것까지 포함 20분 정도 걸려요.

나주점 전경나주점 입구
한옥스타일의 매장

나주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니 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챙겨가시면 좋아요~ 룸은 따로 없어요. 자리도 많고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웨이팅은 거의 없다고 해요. 

수저 받침 위생지
수저를 놓는 위생지

자리에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니 수저 받침 위생지가 뙇?! 티슈를 까는 것보다 좋아 보이네요 ㅎㅎ 둘 다 보리밥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
매장이 넓어요

천천히 매장을 둘러봅니당. 엄청 넓고 피크타임에 오면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피크타임에 방문한 건 아니라서 자리걱정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
자리도 많고 넓어요

예전에는 신발을 벗고 입장하는 곳이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신발을 신고 입장해요~ 천장이 한옥스타일 지붕에 맞게 양끝은 층고가 낮고 가운데로 갈수록 높아요. 별로 보지 못했던 구조라 좀 신기했어요~

보리밥 정식 2인
보리밥 정식 2인상

많이 기다리지 않았는데 빠르게 음식들이 나왔어요. 수육 제외 반찬과 밥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김장김치와 수육과 함께 반찬을 쓱쓱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 찍자마자 또..

남김없이 먹음
또 싹쓸.. ㅎㅎ

네 순삭.. 밥을 빨리 먹는 편이긴 하지만 정말 빨리 먹었어요 ㅎㅎ 잘 비벼서 쌈과 수육에 고추에 쌈 싸서 한입에 왕 왕 하다 보니 어느새 다 비웠어요~ 간이 대체적으로 세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이상 벽오동 화순점과 나주점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같은 벽오동이라 그런지 큰 차이는 없었어요. 화순점이 간이 조금 더 있어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네요. 건강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나주점이 더 입에 맞으실 것 같아요. 각자의 매력은 뚜렷해요~ 벽오동 보리밥집은 맛과 함께 건강한 느낌으로 푸짐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릴게요~ 한 번쯤 방문할만합니다! 이상 글을 마칠게요~ 부족한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올게요!!